본문 바로가기

mogiart 소개

[mogiart] 방향


1. 모든 이미지 자료들은 웹을 통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포탈 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등)등을 통해 접근이 용이하도록 작업을 하며, 때로는 유투브 동영상 컨텐츠로 제작하여 배포하며, 모바일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도록 합니다.
2. 조각분야에 한해 전시를 앞두고 있는 작가나 단체, 갤러리, 조각관련 업체 홍보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니 필요한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페이스북미술품경매(페미경) 사이트와 협력해 파트너쉽을 맺고 원하시는 작가에 한해 갤러리홍보와 작품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 mogiart.com 의 모든 이미지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고 있으며 작품이미지에 대한 작가 개인의 홍보나 자료연구,발표 목적을 벋어난 어떠한 2차적 저작물에 대한 사용을 금하며 필요시 mogiart를 통해 사용하려는 목적과 작품이미지에 대해 작가의 동의를 구하고 사용할수 있도록 합니다.
5. mogi에서 촬영되어진 모든 조각가분들은 mogiart(한국현대미술조각사진)사이트(http://mogiart.com)와 mogiart 블로그(http://mogiart.tistory.com)에 올려져있는 이미지 (작가인물,작업실,전시전경,작품)를 확인해보시고 원하지않는 이미지 자료나 수정이 필요할시 연락주시면 삭제나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6. 조각분야에 관심있는 프리랜서 기획자,평론가분들의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형식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고자 합니다.


'mogiart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What we do – mogi studio  (0) 2014.08.24
[mogiart] 인사말  (0) 2014.08.24
[mogiart] 연혁  (0) 2014.08.24
[mogiart] mission  (0) 2014.08.24
[mogiart] Identity  (0) 2014.08.24